스웨덴 친환경 항균 행주 ‘스칸맘’, 15일 홈쇼핑 방송
스웨덴 친환경 항균 행주 ‘스칸맘’, 15일 홈쇼핑 방송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06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스웨덴 친환경 행주 브랜드 ‘스칸맘’이 15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방송을 진행한다.

스칸맘은 이번 방송에서 다양한 제품 구성은 물론 신규 사이즈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단 한 번만 진행되는 특별 방송으로, 우드트레이를 포함한 구성과 함께 한정 수량 판매가 진행된다.

스칸맘의 전 제품은 섬유 프린팅 전문기업 테코트릭(Teko Tryck)이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식물성 섬유를 사용한다. 노르웨이, 핀란드 등지의 FSC(국제인증기관의 산림 인증), PEFC(범유럽 산림 인증) 인증 숲에서 자란 가문비나무,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자연 소재다. 무형광 증백제를 사용하고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으로, 사람은 물론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소재 특성상 일반 면행주보다 건조력이 우수할 뿐 아니라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규균 등 자체 항균 테스트에서 99.9% 항균 결과를 보였다. 항균력이 우수한 만큼 소취 효과가 뛰어나 젖은 행주에서 흔히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 걱정이 없으며, 빠른 건조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흡수력도 뛰어나 행주 중량의 12배에 달하는 수분을 흡수하고 삶거나 비틀어 짜도 변형되지 않는 강한 내구성으로 반복 사용이 가능하며, 기름때 제거 등 주방 청소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유럽 유명 디자인 사의 북유럽 디자인 프린팅을 더해 주방에 생기를 더해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스칸맘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은 2023년 올해 단 한 번만 진행되는 특별 방송으로, 많은 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드트레이 포함 구성과 국내 최초 신규 사이즈까지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