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2023 제지산업 발전 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깨끗한나라, 2023 제지산업 발전 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19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나라 청주공장 강희진 공장장이 ‘제7회 종이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 청주공장 강희진 공장장(오른쪽)이 ‘제7회 종이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깨끗한나라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깨끗한나라가 2023 제지산업 발전 유공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7회 종이의 날 기념식’에서 강희진 청주공장장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종이의 날은 종이 및 제지산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 변화를 위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종이를 양산한 날인 1902년 6월 16일을 기념해 제정한 날이다.

깨끗한나라 측에 따르면 강희진 공장장은 지난 1993년 입사해 생산, 개발, 공장관리 등을 역임하며 제지 원가 절감, 제지 생산성 향상, 미래 시장을 위한 공장자동화 및 시스템 개선 활동을 통해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적극적인 현장 중심 소통으로 공장 생산성 증대, 설비 선속 향상, 매출원가율 및 폐품률 개선 향상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깨끗한나라는 60여 년 동안 쌓은 경험과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제지산업 발전과 국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제지산업 발전을 위해 힘쓰고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제품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