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와학습코칭센터, 국어논술전문학원 ‘글로리드’ 론칭
와와학습코칭센터, 국어논술전문학원 ‘글로리드’ 론칭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6.13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바인그룹의 학원사업계열사 와와학습코칭센터가 국어논술전문학원인 ‘글로리드’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와와학습코칭센터는 학습코칭학원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을 계획하고, 지속적으로 학습 할 수 있는 힘을 길러내도록 티칭에 코칭을 더한 참여형 학습법을 진행한다. 또한 4C프로세스(Check, Curriculum, Consulting, Coaching)와 둥지관리시스템을 통해 1대1 쌍방향 개인별 맞춤학습으로 학생들의 적극적 학습 참여를 유도한다.

와와학습코칭센터는 보다 세분회된 전문 과목 학습코칭에 대한 청소년과 학부모의 니즈와 이과형 인재 양성이라는 교육 트렌드와 맞춰 2021년 수학과학전문학원 더블유플러스학원 론칭에 이어, 2023년 학습 지도 및 코칭과 언어 영역의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융합하여 국어·독서·논술 전문학원인 글로리드독서논술학원을 론칭했다.

글로리드독서논술학원은 독서 습관 코칭을 통해 초등부터 국어의 감각을 깨우고 학생들이 스스로의 생각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표현력을 상승시키고, 대입에 중요한 중·고등학교 내신 및 수능, 논술 분야까지 진행한다.

와와학습코칭센터 관계자는 “한 개인이라도 과목별로 학습법은 다를 수 있다”면서 “각 과목에 맞

는 학습법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세분화된 과목별 맞춤학습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