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조던 키즈 ‘상하 세트’ 출시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조던 키즈 ‘상하 세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07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여름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나이키 & 조던 키즈 ‘상하 세트’ 라인업을 확대 출시했다.

올해 출시된 나이키와 조던 키즈의 상하 세트는 더 다채로운 스타일과 색상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대비 10종의 스타일을 추가해 총 40여 종이 넘는 디자인으로 반소매와 민소매, 반바지, 레깅스 등 선물하기 좋은 셋업 구성도 선보인다.

나이키 키즈의 상하 세트는 퓨추라 로고와 레터링 포인트가 특징으로 캐주얼한 여름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액티브조이반바지세트’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최근 골프나 테니스를 시작하는 어린이가 늘어나고 있는 점에 주목해 ‘나이키골프반바지세트’ ‘나이키걸즈테니스세트’ 등 골프웨어와 테니스웨어 상하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조던DNA세트는 이번에 신규 색상인 핑크와 오렌지를 추가해 남아부터 여아까지 모두 아우르는 세트로 기획됐다.

이외에도 점프맨 로고로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점보점프맨반바지세트’와 ‘조던플라잇MVP저지세트’, 컬러풀한 그래픽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조던블럭AOP반바지’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