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이 면역관리 건강기능식품 ‘이뮨챔피언’ 출시
동아제약, 아이 면역관리 건강기능식품 ‘이뮨챔피언’ 출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4.04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사진=동아제약 제공)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동아제약은 아이 면역관리 건강기능식품 ‘이뮨챔피언’을 출시했다.

이뮨챔피언의 주성분은 액상 다래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등이다.

다래추출물은 면역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실시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면역 과민반응 지표인 혈중 알레르기 항원(IgE) 및 알레르기성 염증 매개물질이 감소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면역 과민반응이란 알레르기를 말하는 것으로 대표적으로는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식품 알레르기 등이 있다.

이뮨챔피언은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색소와 보존제를 넣지 않았으며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청포도맛으로 출시됐다. 젤리 스틱 제형으로 15ml씩 1회용으로 낱개 포장되어 있어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다. 약국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문 약사와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이뮨챔피언 브랜드 매니저는 “비염, 아토피 알레르기 등 현대인들의 다양한 면역 과민반응은 면역체계 불균형으로부터 유발되는 것”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이뮨챔피언이 성장기 아이들의 면역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