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습관교육 구독 프로그램 ‘아이챌린지’ 이벤트 진행
NE능률, 습관교육 구독 프로그램 ‘아이챌린지’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2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E능률 제공)
(사진=NE능률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플랫폼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23일 오후 7시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챌린지는 영유아 월령발달에 맞춰 바른 습관을 길러주는 구독형 기본생활 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맞춘 놀이그림책, 놀이완구, 영상교재, 부모가이드로 구성된 습관형성 프로그램이 매월 집으로 배송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챌린지는 1년 이상 구독 시 월령에 맞는 기본 사은품에 더불어 특별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아이챌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1년 이상 구매하면 2회차 배송 때 사은품 수령이 가능하다.

아이챌린지는 ▲STEP1(13~18개월) ▲STEP2(19~24개월) ▲STEP3(25~30개월) ▲STEP4(31~36개월)로 구성됐다. 캐릭터 ‘호비’가 역할 모델이 되어 영유아 통합발달에 필요한 핵심 습관을 적기에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37개월 이후부터 만 3~4세 이상 아동을 위해 마련된 창의융합프로그램은 사회성이나 사고력, 공간 인지력 등을 포함해 한글과 수학능력을 학습하는 데 초점을 뒀다. STEP5~STEP7의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STEP7은 초등학교 입학 전 다양한 학습 영역에 대한 필수역량을 골고루 다룬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아이챌린지는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맞춰 통합발달에 필요한 핵심 습관을 적기에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본생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어렵지 않게 교육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