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 선봬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 선봬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8.31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내부 리모델링으로 새단장… 9월 4일까지 반딧불 축제도 진행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숙박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숙박패키지(조식 패키지, 무주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다가오는 가을과 추석을 맞아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는 추계 숙박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한 추계패키지는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패키지를 고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이 함께 제공되는 ‘조식 패키지’와 숙박과 조식에 관광곤도라 이용까지 포함된 ‘무주패키지’ 2종으로 준비됐으며 패키지 모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9월 4일까지 개최되는 ‘무주 반딧불 축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 숙박비 할인과 시설물 할인을 지원하고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반딧불 축제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숙박비 할인과 관광곤도라, 그린밸리 등 부대시설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일반가 대비 23~29% 할인된 금액으로 리조트 객실과 시설물들을 이용할 수 있다.

추계 숙박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적용되며 관광곤도라는 매년 10월부터 익년 2월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사전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무주덕유산리조트 추계 숙박패키지로 무주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며 좋겠다”며 “9월 4일까지 열리는 무주의 대표적인 반딧불 축제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최근 전면적인 객실 리모델링으로 더욱 쾌적한 여행 환경을 제공 중이다. 총 13개 동 974실 중 8개동 601실을 리모델링 해 새로운 디자인 및 비품으로 교체 완료했고 3개동 202실은 현재 리모델링이 추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