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 리뉴얼 출시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7.28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제로, 스트롱, 카모마일, 라임 총 5개 제품 리뉴얼
동아제약운 구강청결제 ‘가그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운 구강청결제 ‘가그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구강청결제 ‘가그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가그린은 오리지널, 제로, 스트롱, 카모마일, 라임 총 5개 제품이다.

컬러가 들어갔던 라벨 디자인에서 투명한 그라데이션 라벨 디자인으로 변경해 제품 내용물이 잘 보이도록 했다. 가그린은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내용물이 물처럼 투명하다.

또한 제품 뒷면의 표시사항 라벨을 흰색으로 변경해 소비자들이 전성분과 주의사항의 내용을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제품의 특징을 잘 알리고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는 브랜드로서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가그린은 지난 1982년 국내에 처음으로 등장한 구강청결제로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아이들의 구강 건강을 위한 ‘어린이 가그린’, 휴대하기 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가그린 후레쉬’ 등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재활용이 쉽도록 유색 용기에서 무색투명 용기로 변경했으며, 어린이 가그린은 라벨을 쉽게 뗄 수 있는 인몰드 라벨을 적용하는 등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