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종로, ‘하이빠이토스’ 8월 수강생 모집
파고다 종로, ‘하이빠이토스’ 8월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20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종로 조민혜 강사
파고다 종로 조민혜 강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고다 종로학원이 조민혜 강사의 ‘하이빠이 토스’ 8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조민혜 강사는 前 스포츠 채널 캐스터 출신으로 MLB 관련 번역 업무 등을 맡은 바 있으며, 토익스피킹에서 자연스러운 억양과 자신감 있는 태도를 기를 수 있는 수업을 지향한다.

하이빠이토스는 ‘HI클래스’로 입문하고, ‘BYE클래스’로 졸업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토익스피킹 시험이 처음이라 기초단계부터 공부가 필요하거나 단기간에 토스점수가 필요한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다양한 수강 유형과 수업스케줄로 학습자 성향에 맞춰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는 오후 7시 강의 시작된다. 온라인클래스의 경우 업로드 당일 24시간 내에는 무한으로 시청할 수 있고,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한 수업자료, 카카오톡 피드백 등을 받을 수 있다.

1차 개강하는 하이빠이 토스(Hi class) Lv.6~7+ 목표반은 입문반으로 시험 설명과 유형강의 위주로 진행한다. 2차 개강 하이빠이 토스(Bye class) Lv.6~7+ 목표반은 기존 응시생이나 고득점 달성을 위한 수강생 대상으로 유형강의와 최신 기출 문제풀이 위주로 공부한다.

오전반은 오전 11시, 오후반은 오후 7시에 시작하며 총 1시간 50분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클래스 하이빠이토스 Lv.6+로 2주 완성반 1차 개강과 2차 개강이 나눠서 열린다.

점수보장반 관리형에는 ▲1:1 전략컨설팅 ▲토스 시험대비 적중문제팩과 약점보완자료 제공 ▲개별 학습관리, 1:1 카톡 피드백으로 밀착케어 ▲시험 전 특강(시험 당일 줌미팅 입풀기 특강 진행) ▲최신기출 문제 3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