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올리버스, 초복 맞아 성동구 취약계층에 삼계탕 100인분 전달
BBQ 올리버스, 초복 맞아 성동구 취약계층에 삼계탕 100인분 전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7.18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올리버스가 지난 16일 초복을 맞아 성동 희망푸드나눔센터와 함께 성동구 거주 취약계층 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했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BBQ 올리버스가 지난 16일 초복을 맞아 성동희망푸드나눔센터와 함께 성동구 거주 취약계층 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했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가 지난 16일 초복을 맞아 성동희망푸드나눔센터와 함께 성동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가구에 삼계탕 100인분을 전달했다.

이날 올리버스는 홀몸노인가정과 기초생활수급가정 등 저소득층 이웃 50가구를 직접 방문해 BBQ의 HMR제품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후 센터에 방문한 주민에게도 제품을 전달하는 등 이웃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활동에 참여한 올리버스 단원은 “무더운 날씨에도 웃으며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 어르신들을 보면서 이러한 봉사단 활동을 통해 저의 작은 행동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매우 뜻깊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BBQ 관계자는 “지속되는 폭염에 냉방비와 식비로 어려움을 겪을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며 “남은 하반기에도 올리버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