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상영어 캠블리키즈, 1회 체험수업 이벤트 진행
어린이 화상영어 캠블리키즈, 1회 체험수업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7.1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어린이를 위한 화상영어 프로그램 ‘캠블리키즈’가 여름방학을 맞아 1회 30분 체험수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수업 이벤트는 캠블리키즈 1회 30분 체험수업권을 95% 할인하는 내용이다. 1회 체험권 구매 시 ‘키즈1000’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회 수업 체험권은 캠블리키즈 체험수업을 진행해보지 않은 계정이면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동일한 기기 또는 아이피(IP) 기준, 한 부모 계정 당 1회 구매가 가능하다. 체험수업은 기간 제한 없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캠블리는 이번 체험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캠블리키즈 1개월 수업권을 증정한다.

캠블리는 원어민 튜터(강사)와 일대일 영어 회화학습이 가능한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이다. 성인을 위한 캠블리클래식과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로 구성돼 있다.

캠블리키즈는 15세 미만의 어린이들의 영어 학습을 위해 미국 ESL과정에 기초해 특별 개발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업은 어린이 영어 교육 경험이 풍부한 전문 튜터들이 담당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한다. 모든 수업은 자동 녹화 기능이 있어 수업 이후 복습에도 활용할 수 있다.

캠블리 관계자는 “캠블리키즈 서비스 시작 이래 처음 진행하는 이벤트”라며 “여름방학을 맞아 화상영어를 고민 중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캠블리키즈를 체험해보고 아이에게 맞는 수업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