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원픽냄비팬’ 와디즈 펀딩으로 첫 출시
테팔, ‘원픽냄비팬’ 와디즈 펀딩으로 첫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11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테팔이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 등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만능팬 ‘테팔 원픽냄비팬’을 11일 오후 3시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한다.

테팔 측에 따르면 원픽냄비팬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요리 습관을 분석해 만들었다.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과 볶음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냄비처럼 깊이감 있는 몸체로 구이, 볶음, 찌개 등 어떤 요리에도 사용하기 좋다. 제품 크기는 라면 2봉, 밀키트 2인분까지 조리 가능한 2.0L 권장용량이다.

‘테팔 티타늄 코팅’으로 긁힘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여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했다. 또 양쪽에 있는 가장자리 물꼬 설계 디자인으로 짜장라면처럼 국물을 따라 내야 하는 레시피도 깔끔하게 완성할 수 있다.

전용 유리 뚜껑은 전체적으로 평평한 디자인과 납작하게 펼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높이가 낮은 공간에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밝고 부드러운 베이지 빛의 ‘양송이 베이지’, 싱그러운 연둣빛을 띠는 ‘아보카도 그린’, 진하면서도 은은한 펄의 ‘트러플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원픽냄비팬 와디즈 펀딩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주방 칼, 가위, 국자, 뒤집개 등의 테팔 조리도구 세트 구성과 함께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2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체험숍 ‘공간 와디즈’에서 실제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펀딩 이후 5월 말부터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부터 전국 백화점, 아웃렛, 할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