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가정의 달 맞아 기획전 진행
안국건강, 가정의 달 맞아 기획전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27 1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안국건강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건강, 안국건강이 드림’ 기획전을 27일 오전 10시부터 5월 1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100% 당첨 룰렛 ▲선물하기로 선물하면 1+1 ▲미니시리즈 선물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 ▲타임 딜 혜택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의 경품은 안국건강의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선물세트(6개월분) ▲마그네슘 선물세트(3개월분)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3개월분) ▲비타민C 선물세트(6개월분 ▲루테인 미니 100 선물세트(6개월분)와 1000원 마일리지 쿠폰이다.

또 매일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결제하면 1+1 혜택이 주어지며 선물하기 첫 이용 고객에게는 20% 웰컴 쿠폰도 지급된다.

미니시리즈 선물세트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서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기프트 박스도 증정한다. 미니시리즈 선물세트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안국 아스타잔틴 미니, 안국 코엔자임Q10과 마음을 전하는 엽서로 구성되어 있다.

플러스 친구 추가 및 앱을 다운받으면 타임 딜 알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안국건강 가정에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G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마음과 함께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국건강 인기 제품 선물을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