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학습지 밀크티아이, 5~6세 학습 추천 ‘AI 픽’ 운영
유아 학습지 밀크티아이, 5~6세 학습 추천 ‘AI 픽’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06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재교과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 학습지 밀크T아이가 5~6세 아이들의 흥미와 수준에 맞는 AI 인공지능 학습 추천 서비스 ‘AI 픽’을 선보인다.

밀크티 아이의 ‘AI 픽’은 유아 학습 콘텐츠를 인공지능이 판단해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5~6세 수준에 맞게 재미있어할 만한 책과 영상을 추천해주는 ‘AI 재미 픽’과 학습에 꼭 필요한 내용을 한 번 더 추천해 복습할 수 있는 ‘AI 선생님 픽’으로 구성됐다.

AI 재미픽은 밀크티 아이가 보유한 2000여 권의 유아 동화 콘텐츠와 다양한 종류의 영상을 추천해준다. 영상의 경우 유아 동화 한글, 수학, 영어 등 과목별 콘텐츠부터 재미있게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영상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AI 선생님픽의 경우 아이가 흥미를 느꼈던 학습이나 부족한 부분들을 선생님의 추천으로 한 번 더 학습할 수 있도록 해 학습 내용이 아이들의 머릿속에 더 오래 각인될 수 있게 돕는다.

밀크T아이는 이외에도 인공지능을 활용해 다양한 유아학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T리포트’는 인공지능이 아이들의 학습 컨디션과 표정 변화까지 인식, 분석한 결과를 상세하게 안내해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현재 밀크T아이는 유아인강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