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취업 ‘전 강좌 환급반’ 리뉴얼 이벤트
에듀윌, 공기업 취업 ‘전 강좌 환급반’ 리뉴얼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2.21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준비생을 위한 ‘전 강좌 환급반’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수강료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신규 수강생을 맞아 2022년 1월 3일까지 강좌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빠른 학습을 위해 취업 스펙 진단평가 서비스를 제공해 주요 공기업의 정보에 맞춰 개인에게 적합한 취업 전략 및 경쟁률을 알 수 있다.

강좌는 난이도, 기업, 직무 등 여러 강의를 세분화했으며 최신판 에듀윌 공기업 수험서 라인업과 연계된 단계별 교육 과정으로 마련했다. 또 내년 공기업 채용 경향을 살펴 커리큘럼을 제작하고, 영역별 취업 전문 교수진을 선별해 새로운 강의를 업데이트했다.

매일 강의를 출석하거나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공제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하며, 모든 조건 달성 시 최대 300%까지 되돌려준다.

모든 강의는 모바일 및 MP3 등으로 제공되며, 가산 자격증 및 상식 강의 콘텐츠도 마련했다. 학업 진도 관리를 위해 개인별 수강 통지표를 주기적으로 발송하며 2022년 2월까지 강의 기간 연장 혜택도 지원한다. 보다 전략적으로 취업 준비를 이룰 수 있게 공기업 취업 자료집 10종과 온라인 모의고사 5회분도 추가 마련했다.

강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