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맘은 지금 겨울옷 준비? 롯데닷컴, 유아동 구스다운 등 입점
똑똑맘은 지금 겨울옷 준비? 롯데닷컴, 유아동 구스다운 등 입점
  • 서주한
  • 승인 2014.10.07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로앤루 알로하티 점퍼

 


뚝 떨어진 기온에 일찌감치 아이 패딩을 준비하는 엄마가 늘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패딩은 무겁지 않으면서도 따뜻해야 하기 때문에 구스다운 소재의 인기가 계속 되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제 13회 해피맘 앤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 기간 중 롯데닷컴은 최근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좋은 소재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인 유아동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를 비롯해 ‘알퐁소’와 ‘포래즈:’를 입점시켜 함께 선보인다. ‘해피맘 앤 베이비페어’는 아동의류, 출산용품, 도서완구 등 다양한 유아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소개하는 롯데닷컴 대표 유아동 행사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알로앤루’ 입점을 기념해 인기상품인 구스다운 ‘알로하티 점퍼’와 ‘루하티 점퍼’를 5만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10만원 대를 호가하는 구스다운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이와 함께 알로앤루 이월상품 최대 60% 할인전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닷컴 박영운 책임은 “이번 해피맘 앤 베이비페어에서 소개하는 알로앤루 점퍼는 엄마들에게 이미 인정받은 상품답게 구스다운 특유의 따뜻한 보온력은 물론이고, 깔끔한 소매처리와 적당한 길이 그리고 화사한 컬러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닷컴은 31일까지 진행하는 해피맘 앤 베이비페어를 통해 이 닦는 시간을 기다리게 만들어주는 유아동 칫솔 전문브랜드 ‘브러쉬 버디즈’도 선보인다. 사자, 호랑이, 개구리 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의 배꼽을 눌러주면 ‘뿅’하고 칫솔이 튀어나오는 ‘브러쉬 버디즈 팝핀 칫솔(6,900원)’, 실리콘 소재의 손잡이의 캐릭터 그림에도 무독성 친환경 잉크를 사용해 안정성을 더한 ‘브러쉬 버디즈 부드러운 키즈 칫솔(6개입, 12,960원)’ 등이 인기상품이다. 특별히 롯데닷컴은 해피맘 앤 베이비페어 기간 중 브러쉬 버디즈의 ‘노래하는 칫솔’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브러쉬 버디즈는 연악한 아이 치아를 부드럽게 닦아주기 위해 칫솔모에 듀퐁사의 타이닉스 원사를 채택하고, 칫솔모를 하얗게 보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형광증백제 및 중금속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등 안전한 유아칫솔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알로앤루 루하티 점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