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송파·강남구 장애인 잠실 롯데월드 초청 봉사활동
롯데하이마트, 송파·강남구 장애인 잠실 롯데월드 초청 봉사활동
  • 맹성규
  • 승인 2014.09.30 1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이사 한병희)는 29일 임직원 봉사단 20여명이 잠실 롯데월드에서 송파ㆍ강남 거주 장애인 30여명을 초청해 나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혼자서 외출이 힘들고 나들이 기회가 적은 장애인들에게 일반인들과 함께 어울려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에 초청된 이들은 송파구 장애인직업재활센터와 강남구 장애인복지관에서 직업훈련을 받고 있는 20~30대 성인들로 향후 직업훈련을 마친 후 사회에 진출해 일반인들과 함께 어울려 일하기를 희망하며 준비중인 장애인들이다.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봉사단원들은 초청 장애인들이 놀이동산 안에서 자율적으로 활동하고 안전하게 놀이기구를 타는 것을 도왔다. 이날 장애인들은 회전목마, 모노레일, 범퍼카 등 놀이기구를 타는 한편, 퍼레이드와 공연을 관람하며 색다른 경험을 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함께한 장대종 롯데하이마트 영업1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는 임직원 봉사단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며 “장애인뿐 아니라 독거노인, 소외아동 등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이 있다면 언제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조손 가정 760여 세대를 지원하는 ‘행복3대 캠페인’과 아프리카 케냐의 결식아동들과 결연을 맺고 후원하는 ‘굿모닝 칠드런 캠페인’ 등 꾸준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