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 “RDS 다운으로 착한 소비 프로젝트 진행”
블루독베이비 “RDS 다운으로 착한 소비 프로젝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24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패션기업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베이비(Bluedog baby)가 친환경 인증의 RDS다운 출시로 착한 소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루독베이비 RDS다운은 오리털 채취에서부터 제품에 사용되기까지 모든 유통과정을 추적하고 비윤리적 동물 학대를 하지 않았다는 RDS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RDS 퍼카라 다운점퍼 ▲RDS 블루독 롱베이직 다운점퍼 ▲RDS 베이비 숏다운점퍼 ▲RDS 블루독 숏베이직 다운점퍼 ▲RDS 더블 버튼 다운점퍼 ▲RDS 리버시블 BEAR 다운점퍼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다크그레이, 옐로우 색상의 롱베이직 다운점퍼와 그레이, 민트 색상의 숏베이직 다운점퍼 등 다양한 길이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RDS 리버시블 BEAR 다운점퍼’는 귀여운 곰패턴과 솔리드 컬러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블루독베이비는 지난 19일부터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루독베이비의 2021 F/W 인기 상품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품목으로는 패딩 아이템부터 뽀글이 점퍼, 패딩 우주복, 출산 선물용 기프트 시리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에 더해 루돌프 상하복과 아기들을 위한 메리 루돌프 바디수트 세트, 양말 등 귀여운 크리스마스 아이템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