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TV 광고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TV 광고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 맹성규
  • 승인 2014.09.29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의 맥심 모카골드가 신규 TV광고런칭을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전국 할인점 및 대형마트에서 ‘맥심 모카골드’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와 최근 온에어 된 맥심 모카골드 ‘가을남자’ 편을 온라인 상에서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가을남자로 돌아온 김우빈이 추천하는 뉴욕 단풍여행 패키지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40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되는 총 10쌍의 커플에게 1인당 400만원 상당의 뉴욕여행 상품권의 행운이 주어진다. 

온라인을 통해 당첨되는 2쌍의 커플들에게도 같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정하게 공개된다.

옥지성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를 즐기는 순간 순간이 추억이 된다는 광고 컨셉처럼 여행하기 좋은 가을날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