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리미티드 컬렉션 ‘맥 바이 엘’ 출시
맥, 리미티드 컬렉션 ‘맥 바이 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11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일상·영감 담은 립·아이 팔레트 눈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글로벌 앰배서더인 블랙핑크 리사가 디자인하고 선택한 메이크업 컬렉션 ‘MAC X L(맥 바이 엘)’을 출시한다.

맥 바이 엘 컬렉션은 예술성, 창의성, 자기표현, 전문성 등 맥과 리사가 함께 공유하는 가치를 담은 컬렉션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번 한정 컬렉션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파우더 키스 리퀴드와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파우더 키스 리퀴드의 총 6가지 색상 중 3가지는 리사의 팬들을 위해 만든 것으로 이번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다.

‘맥 바이 엘 아이섀도우 12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리사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을 모아서 색을 만들고 컬러명을 붙여 눈길을 끈다. 리사의 반려묘들 이름을 딴 ‘레오’, ‘루이’, ‘릴리’부터 리사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 ‘밀크 티 아이스크림’ 색상이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 컬렉션은 리사가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보라색 패키지 위에 리사의 서명이 네온 빛 노란색으로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사는 “여러분들이 맥 바이 엘 컬렉션을 저만큼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또 컬렉션을 통해 저와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더 많이 발견하고 즐거워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제품 ‘맥 바이 엘 컬렉션’은 12일에 맥 공식 온라인 몰과 맥 홍대 스토어, 롯데 온·오프라인 몰에서 선 출시하고, 12월 3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