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유아용 스마트 영어 교구 ‘파닉스 큐브’ 출시
NE능률, 유아용 스마트 영어 교구 ‘파닉스 큐브’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03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NE능률의 영유아 놀이교육 전문 브랜드 키바조이가 영어 습득 유아용 스마트 교구 ‘파닉스 큐브’를 출시했다.

파닉스 큐브는 키바조이 캐릭터 라키 모형의 본체, 알파벳 큐브 블록 10개, 파닉스 교재 3권으로 구성됐다.

본체에 블록을 끼워 알파벳 음을 듣고 스펠을 익히거나 블록을 조합해 영어 단어의 음과 뜻을 습득할 수 있다. 블록을 조합하면 영유아 기본 단어부터 초등학교까지 활용할 수 있는 필수 단어 1000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단계에 맞는 파닉스 교재 및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단어 카드 게임, 노래 음원 청취 등 확장 놀이를 할 수 있다. 블록은 전자석이 내장돼 있어 아이들도 힘들이지 않고 쉽게 조립할 수 있다. 권장 연령은 3~7세다.

키바조이는 오는 7일까지 파닉스 큐브 체험단을 모집한다. 3~7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맘챌 인스타그램에서 지원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파닉스 큐브’ 제품을 증정한다.

키바조이 관계자는 “아이들이 재미있는 놀이라고 받아들일 수 있는 교구를 만들기 위해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손으로 조립하는 활동을 하면서 협응력 및 창의력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