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위생·관리 기능 강화한 ‘노블 정수기 세로’ 출시
코웨이, 위생·관리 기능 강화한 ‘노블 정수기 세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1.02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세로
코웨이 노블 정수기 세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웨이가 공간과 위생은 물론 관리 기능까지 뛰어난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노블 정수기 세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웨이의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노블의 정수기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이다.

코웨이 측에 따르면 ‘노블 정수기 세로’는 간결한 선과 면을 활용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가로, 세로 사이즈도 각각 18cm, 30cm에 불과해 주변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6가지로 구성됐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도 강화했다. 스마트 센서가 컵을 자동 인식해 사용할 때만 파우셋이 나오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을 탑재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파우셋이 들어가고 들어간 즉시 UV 케어가 3초간 진행되며 이후 추가로 6시간마다 15분씩 살균한다.

또한 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유로에 남은 물을 자동으로 배출해 늘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으며 카트리지 유로를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해줘 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노블 정수기 세로는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신선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코웨이 나노트랩 필터는 유해 중금속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환경호르몬 등 물 속에 녹아있는 총 93개의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똑똑하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혁신 기술도 적용했다. AI 스마트 진단으로 정수기의 현재 상태와 이상 여부 등을 감지해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또한 IoCare 모바일 앱을 이용해 정수기 사용 현황, 필터 및 유로 교체일, 제품 이상 현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외부에서 원격으로 제품을 조작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자가 관리할 수 있도록 ‘스마트 필터 센싱 기능’을 탑재했다. 스마트 필터 센싱은 필터 교체 시기 알림, 필터 자동 세척, 필터 교체 후 교환주기 재설정 등 필터 교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서 체크해 주는 기능이다.

이 기능을 덕분에 사용자 니즈에 따라 제품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카트리지 필터를 배송해주고, 12개월마다 카트리지 유로를 배송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노블’을 앞세워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