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유모차, ‘육아를 배우다’ 공모전 진행
리안유모차, ‘육아를 배우다’ 공모전 진행
  • 맹성규
  • 승인 2014.09.22 0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대한민국의 모든 육아맘을 위한 감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육아를 배우다’ 사연 공모전을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내 생애 최고의 육아조언’을 주제로 아이를 키우면서 느끼는 희노애락과 최고의 조언에 대한 사연을 받는다.

응모 방법은 ‘내 생애 최고의 육아조언’ 사연을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와 SNS 등에 작성하고 에이원베이비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사연 글 포스팅 주소(URL)를 남기면 된다. 사연 접수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2일 리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명단을 공개하고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총 37명의 당첨자가 선발되며, 1등과 2등(각 1명)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한다. 3등으로 선발된 당첨자(5명)에게는 리안의 대표 유모차 스핀LX를 증정하며, 4등(30명)은 일동후디스 엄마랑 치카랑 10팩을 증정한다.

리안 마케팅 담당자는 “리안은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들을 응원하고 육아를 통해 느끼는 희노애락의 스토리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육아맘들끼리 서로 알아가고 소통하며 새로운 육아법을 배워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