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스타필드 하남점 리뉴얼 오픈기념 프로모션
래핑차일드, 스타필드 하남점 리뉴얼 오픈기념 프로모션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08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패션기업 서양네트웍스의 래핑차일드는 스타필드 하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매장 단독 프로모션과 함께 VR 가상 피팅 체험존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단독 프로모션으로 가을에 입기 좋은 아우터인 ‘Teddy 퍼리점퍼’와 ‘라이트 다운 점퍼’, ‘퍼리 베스트’를 선보인다. 또 데일리룩으로 매치하기 좋은 스웻 셔츠와 스웻 팬츠, 레깅스,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로 구성된 래핑차일드의 애슬레져 라인 PLAY-Z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 하남 래핑차일드 매장에 VR 가상피팅 체험존을 마련했다. AR 기술 기반으로 3D 가상 피팅을 할 수 있는 디지털 거울 형태의 기기인 에프엑스미러를 통해 옷을 직접 입어보지 않고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동작 인식 카메라가 사용자의 신체 사이즈를 실시간 측정하고 아바타를 만든 후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가상으로 입어볼 수 있다. VR 피팅을 체험하고 자신의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래핑차일드 신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래핑차일드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VR 가상피팅 체험존
래핑차일드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VR 가상피팅 체험존

래핑차일드 관계자는 “현재 비대면 쇼핑이 확산됨에 따라 기존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서비스 활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래핑차일드는 매장 고객들에게 직접 체험을 통해 쇼핑의 재미를 더해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는 유아동 SPA 브랜드인 래핑차일드 외에도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등의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