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바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 12일 진행
샴푸바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 12일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11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리제론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샴푸바 대표브랜드 에리제론에서 오는 12일 오후 10시에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경과 동물을 생각하는 비건클린뷰티브랜드 에리제론은 미생물에 의해 자연 분해되는 제품을 만들고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하며 종이, 나무 등 제로 플라스틱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 보호, 비건 라이프, 제로 웨이스트 등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와 부합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에서 에리제론은 올인원 샴푸볼 4종(햄프씨드, 핑크클레이, 단호박, 어성초그린)과 사용 중인 샴푸바를 보관할 수 있는 원목비누각, 거품을 내거나 샤워타월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잘삼 스크럽이 포함된 뷰티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친환경 고체뷰티 브랜드 에리제론의 대표 제품 올인원 샴푸볼은 샴푸, 린스, 클렌징, 바디워시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pH5.5 약산성 제품으로, 정제수, 인공향료, 인공색소, 화학성분 첨가 없이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었다.

액체샴푸 500ml와 동일한 양으로 평균 2~3개월가량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제조일로부터 1년, 개봉일로부터 6개월이다.

(사진=에리제론 제공)

업체 관계자는 “올인원 샴푸볼은 손으로 빚어 만든 제품으로 내구도와 사용 지속성이 높아 무르지 않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며 “풍부한 거품과 월등한 세정력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감성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다만 일반적인 비누와 다르게 원형으로 샴푸시 림프절 마사지가 가능하며 향료에 알러지가 있는 민감성 피부도 고려하여 만든 무향 제품이라는 점을 참고하여 구매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