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클린스디카페, 교육 소외 학생들 차세대 리더로 양성!
재클린스디카페, 교육 소외 학생들 차세대 리더로 양성!
  • 안무늬
  • 승인 2014.09.11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클린스디카페 사단법인 드림터치포올과 후원협약을 통해 교육사다리 드림터치포올의 교육기부사업을 지원한다. (사진 제공=블레도르)

 


재클린스디카페는 지난 4일, 사단법인 드림터치포올과 후원협약을 통해 교육사다리 드림터치포올의 교육기부사업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교육사다리 드림터치포올은 경제 환경에 따른 교육 격차를 줄이고자 교육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로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해 교육 소외 학생들을 차세대리더로 양성하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이 단체는 2011년 인천숭덕여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멘토링 및 방과후 학교수업 무상제공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청소년 등 교육소외계층을 위한 교육단체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미 하버드대와 서울대 등 국내외 명문대를 졸업한 우수한 봉사자들이 함께 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국회에서 제1회 글로벌 교육컨퍼런스를 개최하기도 했다.

지난해부터 본사가 위치한 김포지역 지역아동센터 20여 곳, 약 4백여 명에 간식지원을 1년 이상 지속하고 있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드림터치포올과는 작년 북한이탈청소년을 위한 여름캠프인 제1회 차세대통일리더캠프에 케이크와 파이를 간식으로 지원하면서 맺은 인연으로 올 여름에 있었던 캠프에도 후원을 계속하고 앞으로는 교육사다리 드림터치포올에서 진행하는 일대일 멘토링 프로그램 등으로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재클린스디카페 송기훈 대표는 “Sharing The Love(사랑을 나눠요)를 기치로 내걸고 있는 재클린스디카페와 교육봉사로 배움을 나누는 교육사다리 드림터치포올과 만나 나눔의 좋은 협력 모델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재클린스디카페는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블레도르가 기존에 운영하던 온라인 쇼핑몰 재클린파이 브랜드를 분리해 올해 런칭한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 카페로 현재 로드샵 3개점과 백화점 매장 3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