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리뉴얼 론칭…4일 GS홈쇼핑 첫 선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리뉴얼 론칭…4일 GS홈쇼핑 첫 선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9.03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오는 4일 오전 11시 50분 GS홈쇼핑에서 ‘더 콜라겐 파우더S’를 리뉴얼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체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 콜라겐은 피부를 비롯해 근육, 치아, 뼈 등 신체 대부분에 존재하며 기능을 유지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그러나 콜라겐은 20대부터 매년 1%씩 감소하며, 체내에 콜라겐이 부족할 경우 피부 수분량이 줄어들고 빠른 피부 노화가 찾아오게 된다.

이에 뉴트리원은 먹는 콜라겐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자사 대표 제품인 ‘더 콜라겐 파우더 S’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더 콜라겐 파우더S'는 매일 빠져나가는 콜라겐을 하루 1포로 손쉽게 채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콜라겐 1.25배, 엘라스틴10배를 증량하고 밀크세라마이드까지 추가해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엘라스틴 등도 함께 담았다. 자몽맛으로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비랩 관계자는 "피부진피층의 약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20대부터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감소해 꾸준한 섭취가 더욱 중요하다"라며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는 2019년 홈쇼핑 론칭 이후 누적 매출액 670억, 누적 판매량 2억포(약 65만 세트)를 달성한 1등 콜라겐 제품으로 콜라겐 함량을 높여 새롭게 리뉴얼한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오는 4일 오전 11시 50분부터 12시 40분까지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방송 이후에도 공식 쇼핑몰이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