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움, 청소 소자본창업 전국 대리점 및 제휴 상담 진행
㈜비치움, 청소 소자본창업 전국 대리점 및 제휴 상담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8.23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치움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청소 전문 업체 ㈜비치움에서 자사 제품 ‘클린맥스 물필터 청소기’를 이용한 토탈 홈케어 서비스 대리점 및 제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치움은 청소 업체 및 일반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렌탈·판매하는 동시에 용인 매트리스 얼룩제거, 의정부 카페트 얼룩제거, 종합 침구 케어, 입주 청소 등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홈케어렌탈 서비스 기업이다.

현재 전국 대리점 및 제휴 업체를 모집하고 있으며, 가맹 업체에게는 하반기 새롭게 출시한 클린맥스 물필터 청소기 신제품과 습식 키트, 살균기, 집진기, 아로마 오일, 유니폼, 가방을 본사에서 지급한다.

또한 ㈜비치움에서는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영업 노하우 전수와 기술 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고, SNS 광고, 배너 광고, 파워링크 광고, 라이브커머스,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전폭적인 마케팅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비치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홈케어 시장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며 “최소 자본으로 점포 없는 1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에어컨 청소, 세탁기 청소, 입주 청소, 매트리스 청소 경험자는 물론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반기 출시한 클린맥스 청소기 신제품은 건식 케어와 습식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장비”라며 “해당 장비를 포함해 월 4만 7800원으로 청소 창업이 가능하니 많은 문의 바란다”고도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비치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