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직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운영
에듀윌, ‘사회복지직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8.22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직공무원 최종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좌는 2022년도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간편 환급 및 수강 연장 혜택을 지원한다. 2022년부터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강의 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다.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돌려주며, 2023년도 12월 31일까지 2개 시험 이상 합격할 경우 최대 300%까지 환급해준다.

이에 더해 전 교수진 전 강좌를 무제한 제공한다. 국어, 사회복지개론, 영어 등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2022년 시험 출제 기준과 개편된 과목별 학습 전략을 안내한다. 총 40여명 교수진의 강의 중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학습법을 골라 자유롭게 선택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독한 학습 서비스’로 집중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를 1:1로 배정해 수험생활 전반을 개인별로 관리해준다.

개인 수준별 맞춤 교육을 지향하는 강좌로 합격 콘텐츠 패키지도 마련했다. 수험생은 ‘당일끝장 복습프로그램’으로 학습 내용을 복기한 뒤 매일 ‘문풀훈련소’ 모바일 앱으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다.

특히 최근 기출자료를 반영한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통해 매달 자신의 합격 기준도 확인할 수 있다. 지금 수강 시 봉투모의고사와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 학원 현장 직강 온라인 수강권 등도 제공한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직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