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노화 집중 케어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노화 집중 케어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출시
  • 안무늬
  • 승인 2014.09.02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50ml/ 75만원 대)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시간에 의한 피부 노화는 물론, 일상 속 습관으로 인해 생긴 노화까지 케어해주는 하이엔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의 결정체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을 출시한다.

피부 노화의 요인에는 유전적 요인에 의한 노화가 20%,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외부 스트레스 인자와 개별적 환경 차이에 의한 노화가 80%의 비율을 차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사실에 착안,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항산화 성분을 통해 나이가 듦에 따라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피부 노화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외부적 요인에 의한 피부 노화까지 케어해,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고 젊은 피부의 미래를 약속하는 새로운 안티에이징 매커니즘을 개발한 것이다.

이 크림의 핵심 원료는 바로 앱솔루친 228K. 이는 10여 년 동안 약 1만 그루의 나무를 심으며 연구한 끝에 화장품 원료만을 위해 개발된 소재 차나무인 앱솔루티에서만 추출되는 새로운 원료로,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어력 강화와 생활 습관으로 인해 변화된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해 피부에 젊음을 선사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기술인 ‘AP 10 바이오에멀젼’은 이렇듯 고귀한 원료로부터 추출된 앱솔루친 228K성분을 단순히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피부에 정확히 찾아가 효능을 제대로 발휘하고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최첨단 전달 기술이다.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은 100만평에 달하는 제주 아모레퍼시픽 다원 중에서도 1% 미만에 불과한 공간에서 자라나는 앱솔루티로부터 추출된 원료로 만들어져 오직 한정된 수량만이 생산되며, 9월부터 전국 백화점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