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다, ‘아로마 샤워’ 시리즈 4종 론칭
벨레다, ‘아로마 샤워’ 시리즈 4종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30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에센셜 오일 함유…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제품
벨레다 아로마 샤워 시리즈 4종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벨레다가 천연 향을 자랑하는 4종의 ‘아로마 샤워’ 시리즈를 출시했다.

제품은 활력을 선사하는 싱그러운 ‘아로마 샤워 에너지’부터 상쾌한 숲의 향을 담은 ‘아로마 샤워 하모니’, 긴장을 풀어주는 차분한 향의 ‘아로마 샤워 릴렉스’, 포근하고 달콤한 ‘아로마 샤워 러브’로 구성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에는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자연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샤워 중 물줄기를 맞으며 피부 감각을 느끼고 마음을 비워내는 ‘샤워 명상’에 사용하기 좋다.

‘아로마 샤워’는 유럽 오가닉 화장품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증을 받았다. 또 OECD의 기준을 충족하는 ‘생분해가 가능한 제품’이다. 박테리아 또는 미생물과 같은 유기체에 의해 자연적인 과정을 거쳐 분해가 가능한 제품이다.

벨레다 관계자는 “벨레다 아로마 샤워는 천연 오일을 사용한 생분해 가능 제품으로 사람에게도, 환경에게도 좋은 제품”이라며 “더운 여름, 아로마 샤워에 담긴 풍성한 자연의 아로마와 함께 기분 좋은 샤워 시간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벨레다 ‘아로마 샤워’ 시리즈는 벨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SG 온라인몰, 시코르 9개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