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멜론, 피부 케어 LED 기기 ‘오메가 라이트’ 2세대 출시
오멜론, 피부 케어 LED 기기 ‘오메가 라이트’ 2세대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7.19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멜론 오메가 라이트 2세대
오멜론 오메가 라이트 2세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스메슈티컬·메디칼 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O’melon)이 LED 미용 기기 ‘오메가 라이트(OMEGA Light)’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오메가 라이트 2세대는 1145개 LED와 IR 램프가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미용기기다. 1세대 제품보다 더 강력해진 고휘도 특수 근적외선 SMD LED 소자를 사용해 레이저 기기의 단점이었던 열 손상, 광노화, 상처 등의 위험성을 줄였다.

간편한 사용법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 상단의 버튼식 조작판을 통해 모드를 선택하면 시간과 파장 색이 자동으로 설정된다. 특히 돔 형태인 제품 특성상 피부에 밀착하지 않고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오멜론 측에 따르면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레드 파장, 피부톤 개선에 도움 주는 옐로 파장, 색소침착 방지 효과가 있는 근적외선 등 각 파장으로 얼굴부터 두피까지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근적외선 파장이 피부 겉에서 속까지 심층적으로 케어하며 피하조직 내 혈관을 자극해 세포 재생 및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1세대 제품보다 가벼운 형태로 업그레이드된 오메가 라이트 2세대는 좌우 지지대 부분을 반으로 접어 함께 구성된 거치대에 휴대 및 보관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편의성과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했으며, 해외 사용자를 위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총 3개 국어 음성 안내 기능도 지원한다.

오멜론 담당자는 “오메가 라이트는 출시 후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은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과 편의성까지 업그레이드했다”며, “1세대 제품을 애용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메가 라이트 2세대는 7월 초 출시 예정이며,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공식 판매사를 통해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이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멜론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