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여름 요리 도와줄 ‘노파이어’ 요리 아이템 소개
상쾌한 여름 요리 도와줄 ‘노파이어’ 요리 아이템 소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18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레인지만으로 간편하게 삼계탕 완성, 코멕스산업 '지금은 렌지타임'
과일 갈아 마시며 비타민 보충, 필립스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 3종’
삼성전자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레트로 IH압력밥솥’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이 지나자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높은 기온에 습도까지 높아 불쾌지수도 끝없이 올라가는 요즘, 불 앞에서 요리하는 것만큼 힘들고 번거로운 일이 없다.

하지만 몸이 축축 처지는 여름일수록 좋은 음식을 잘 챙겨 먹어야 하는 법. 불 없이도 간편하고 근사한 여름 밥상을 만들어주는 ‘노파이어’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전자레인지만으로 간편하게 삼계탕 완성, 코멕스산업 '지금은 렌지타임'

무더위에 허약해진 몸을 챙기기 위해 몸보신은 필수다. 50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하 코멕스)의 ‘지금은 렌지타임(멀티쿠커)’을 활용하면 불 없이 전자레인지만으로 간편하게 삼계탕을 완성할 수 있다.

코멕스의 ‘지금은 렌지타임(멀티쿠커)’은 140℃까지 사용 가능한 내열 플라스틱 소재의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용기로, 쉽고 간편하게 삼계탕을 만들 수 있다.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지름 24cm의 넉넉한 사이즈에 채반도 내장돼 불 없이 간편하게 삼계탕을 조리할 수 있다.

뚜껑을 열지 않고 스팀홀만 열어 간단히 조리하도록 개발돼, 음식의 수분이 유지되어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 무검출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에 포함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코멕스 유튜브 채널로 연결돼 소갈비찜, 유부전골, 꽃게조림, 라따뚜이 등 다양한 요리 영상이 제공돼 누구나 쉽게 근사한 전자레인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 과일 갈아 마시며 비타민 보충, 필립스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 3종’

제철 과일을 갈아 마시며 비타민을 보충하는 것도 시원한 여름을 나는 좋은 방법이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의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는 스테인리스 그라인더 액세서리가 추가돼 더욱 향상된 분쇄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프로블렌드 크러시(Pro-Blend Crush) 기술로 단단한 얼음도 미세하게 갈아주는 강력하고 섬세한 블렌딩이 가능하다.

딥 블렌딩 기술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더 빠른 속도로 다양한 재료를 부드럽게 갈아낸다. 또한 속도 조절 다이얼로 단단한 얼음, 견과류를 위한 파워 블렌딩부터 부드러운 과일, 채소를 위한 젠틀 블렌딩까지 간편하게 조절 가능하다.

◆ 삼성전자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

뜨거운 가스 불 앞에 서있기도 힘든 날씨, 인덕션을 활용해 시원하게 요리하는 것도 추천한다. 삼성전자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는 별도 설치가 필요 없고 이동이 자유로워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만 꽂으면 집안 어디에서나 조리가 가능해 1인 가구의 메인 조리기기 역할은 물론 보조 조리기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화력을 1~10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해 요리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 가능하며, 잔열 경고 표시, 과열 방지, 어린이 안전장치, 자동 팬 인지와 같은 유용한 안전 기능이 적용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레트로 IH압력밥솥’

불 없이 홍삼을 달여 여름철 떨어진 기력을 보충할 수도 있다.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 50 레트로 IH압력밥솥’의 ‘홍삼 숙성’ 메뉴를 사용하면 불 없이 간편하게 홍삼을 달일 수 있다.

6시간을 달여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2.99mg/g에 달하는 홍삼을 맛볼 수 있다. 이 기능으로 홍삼정과와 흑마늘정과, 홍삼차, 도라지차 등도 제조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근 건강한 식문화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18종의 건강요리 메뉴와 84가지 레시피를 추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