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브랜드 '꾸꾸삼겹' 창업비용 전액 면제
배달창업 브랜드 '꾸꾸삼겹' 창업비용 전액 면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7.16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꾸꾸삼겹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딜리버리 푸드 어워즈에서 주문량과 리뷰수, 맛, 가격 등 종합 평가를 거쳐 지역별, 음식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로, ‘꾸꾸실속 세트’, ‘꾸꾸냉면 세트’, ‘꾸꾸오리지날 한상가득’ 등 다양한 삼겹살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런칭 후 빠르게 성장 중인 삼겹살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꾸꾸삼겹’에서 가맹점 50호점까지 창업비용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가맹사업 확장을 위해 선착순으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감리비, 재가맹비, 주방기물, 집기비용, 인테리어비를 면제해 주는 8無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배달전문창업이나 샵인샵창업도 가능하다.

또한 양념소스, 파채소스, 냉면육수 등 꾸꾸삼겹에서 개발한 독자적인 소스를 비롯한 각종 재료를 전국 물류 시스템을 통해 익일 배송하여 전국 어느 가맹점에서나 일정한 맛을 유지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더불어 본사에서는 가맹점마다 담당 슈퍼바이저를 배정하여 운영 및 매출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꾸준한 SNS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다.

꾸꾸삼겹 관계자는 "초기비용이 많이 드는 프랜차이즈창업의 경우 창업비용에 대부분 비용을 소비하느라 마케팅 등 다른 곳에 지출할 여유가 없는 것이 사실"이라며 "초기 마케팅의 중요성을 생각한다면 안타까운 현실"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꾸꾸삼겹에서 현재 제공 중인 창업비용면제 혜택을 받으면 창업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고, 이 비용을 오픈 초반 공격적이고 전략적인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매출안정화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꾸꾸삼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