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 공개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 공개
  • 맹성규
  • 승인 2014.08.27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가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프리미엄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를 첫 공개한다.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는 최고급의 퀄리티와 스타일을 강조한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로 가볍고 인열 강도가 높은 기능성 원단인 최상급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소르베베는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소르베베 카페에서 빅5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르베베 홈페이지에서 색칠공부 이미지를 다운을 받고 색칠한 후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동안 소르베베 부스로 가져오는 고객에게는 인테리어 장식용 소품으로 소르베베 가랜드를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개인블로그에 소르베베 이벤트 위젯을 설치하고 댓글로 블로그 URL을 남기면 ‘설레임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소르베베 부스를 방문하고 개인블로그 또는 소르베베 카페에 방문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선착순 80명에게는 6만5000원 상당의 소르베베 스트롤러 블랭킷을 증정할 예정이다.

YKBnC 경영총괄 안준성 상무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는 YKBnC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라며 “박람회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할인행사로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릴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