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세럼과 앰플 추석 선물용 한정 판매
아모레퍼시픽, 세럼과 앰플 추석 선물용 한정 판매
  • 안무늬
  • 승인 2014.08.27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 50 ml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1EA. 가격 : 75만원 대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소중한 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인 ‘타임 레스폰스 리미티드 에디션 인텐시브 그린티 콜렉션’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의 용량을 기존 30ml에서 50ml의 대용량으로 특별히 선보이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인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과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증정용 1세트로 구성돼 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세럼은 녹차 사포닌, 데아닌, EGCG 3가지 녹차의 정수로 구성된 어드밴스드 타임 레스폰스 콤플렉스TM(Advanced Time Response Complex)가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젊음의 에너지를 활성화해 피부 노화를 집중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특히 봄과 여름, 겨울의 녹차 유효성분들의 효능을 극대화시키는 가을 녹차꽃 추출물이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 중에서도 가장 많이 함유돼 있다.

따라서 세럼 제품 하나만으로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의 스킨이나 크림 등의 제품과 함께 쓸 경우, 안티에이징 효능을 부스팅시켜 계절적 변화가 가장 극심한 가을철 피부 노화 징후를 관리하는 데 필수적인 제품으로 손꼽힌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에 함께 구성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고농축 그린티 안티에이징 에너지가 피부 노화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4주 사용 프로그램 제품이다. 녹차 유효성분인 EGCG 파우더가 비타민 E보다 200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고, 아모레퍼시픽이 독점 개발한 녹차 사포닌 성분이 피부를 더욱 촘촘하게 가꿔준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리미티드 에디션 인텐시브 그린티 콜렉션은 오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