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 준비하세요” 교보라이프플래닛, 아나필락시스쇼크 보장 내놔
“백신 접종 준비하세요” 교보라이프플래닛, 아나필락시스쇼크 보장 내놔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7.01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제공)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이 1일 아나필락시스쇼크로 인한 진단금을 보장받는 ‘(무)m아나필락시스쇼크진단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무)m아나필락시스쇼크진단보험’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부작용을 비롯해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을 받았을 때 보장금을 지급하는 특화 보험이다.

보험료 1400원(남자40세, 1년 만기 기준)을 일시납 하면 추가 비용 없이 보험금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 가능 연령은 만 19세부터 70세까지다.

특히 모바일 가입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교보라이프플래닛 모바일 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m아나필락시스쇼크진단보험’은 소액으로 백신 부작용 대비를 할 수 있어 소비자의 불안감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상품 형태는 일반형과 제휴형으로 출시됐으며 제휴형은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보험기간은 1년, 2년, 3년으로 가입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최근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활발해지면서 백신 접종 후 부작용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와 니즈를 고려해 출시한 상품”이라며 “고객 상황에 따라 보험기간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보험료가 소액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가입해 보장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