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도 상큼하게" 메가커피, 여름 인기 메뉴 3종 재출시
"올 여름도 상큼하게" 메가커피, 여름 인기 메뉴 3종 재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6.25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가커피 여름 과일 음료 3종 (사진=메가커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인기 과일 음료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메가커피는 2018년 출시 이후 여름마다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박 주스’와 지난 여름 시즌 출시 후 한 시즌 만에 합계 약 95만잔을 판매하며 큰 인기를 얻은 ‘코코넛 커피 스무디’, ‘골드 망고 스무디’ 등 총 3종의 과일 음료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메가커피의 인기 과일 음료 3종은 코코넛, 망고, 수박을 활용해 신선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과일 본연의 싱그러운 컬러를 담은 비주얼과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과육의 맛으로 눈과 입의 즐거움을 더했다.   

여름 제철 과일로 만든 ‘수박 주스’는 한입에 시원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 무더위 갈증 해소로 제격이다.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에 진한 에스프레소의 쌉쌀한 풍미와 달콤 바삭한 코코넛 칩 토핑을 더해 씹는 맛과 멋을 살렸다. 부드러운 황금빛 속살의 베트남산 골드 망고가 들어간 ‘골드 망고 스무디’는 망고의 고급스러운 달콤함과 얼음이 어우러져 여름철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지난 달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메가커피의 여름을 대표했던 3가지 메뉴를 선정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여름은 이른 무더위와 함께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만큼 메가커피의 인기 과일 음료 3종과 함께 상큼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