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애드, '경남고성옥수수축제' 쫀달고 브랜딩 및 캠페인 진행
기가애드, '경남고성옥수수축제' 쫀달고 브랜딩 및 캠페인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6.25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경남고성 옥수수축제 중간보고회.(사진=기가애드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전국 관공서와 지자체의 성공적 온라인 및 드라이브스루 축제 전환을 지원 중인 디지털콘텐츠 전문 기업, 종합광고 대행사 기가애드는 경남 고성 옥수수축제 추진 위원회의 요청을 받아 올해 7월에 개최되는 경남 고성 옥수수축제의 홍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경남고성옥수수축제’에서 기가애드는 자체 노하우를 통해 온라인 행사 자체 홈페이지 제작 및 포스터 등 콘텐츠 기획·제작을 지원하고 성공적인 옥수수 판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영상기획 촬영, 매체  집행 및 오픈마켓을 통한 판매를 지원하게 된다.

올해 들어서 코로나로 인해 국내 지자체 축제 대부분이 중단되거나 온라인으로 전환된 상황에서 해당 군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드라이브스루 및 온택트로 진행되는 ‘경남고성옥수수축제’에서 기가애드는 전문 촬영팀을 투입해 옥수수 상품 촬영과 옥수수 재배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고, 또한 촉박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행사 홈페이지 기획, 제작을 통해 전체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옥수수축제에서는 경남 고성의 옥수수를 브랜드화하기 위해 남해의 해풍을 맞고 자란 ‘쫀쫀하고 달콤하고 고소한’ 옥수수라는 테마를 선정해 쫀달고라는 옥수수 브랜드를 기가애드에서 기획해 브랜딩 하기로 했다.

총괄 PM을 담당한 신민호 마케팅본부장은 "전국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민들을 위해 군과 협력해 자체 특화된 전문팀을 통해 코로나 극복 노하우를 맞춤 적용시킴으로써 '대한민국 4계절 비대면 온택트축제’ 성공에 적극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가애드는 현재 서천군의 아름다움과 지역 명소 홍보, 무안군의 체험형 축제마케팅, 고성군의 옥수수 축제 통합기획 및 가리비 수산물 축제 브랜딩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전국 단위의 지자체 축제 행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으며, 전체 임직원의 30% 이상이 석사이상으로 구성되고 박사급 자체 자문단을 보유한 ‘지자체 특화 디지털콘텐츠 전문기업’ 이다.

종합광고대행사 기가애드는 전국 단위 축제·행사, 지자체·문화재단, 문화콘텐츠 및 지역 특산물 브랜딩·타겟마케팅을 위한 광고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산업분야 전문 마케팅그룹으로 현재 한국 완구 협회·한국 캐릭터협회 홍보 지원단 및 케이블사업자인 LG헬로비전의 업무협약 사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