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 오픈 할인 이벤트
한샘, ‘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 오픈 할인 이벤트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1.06.24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홈 인테리어 쇼핑 경험 제공
38개 브랜드 중 최대…리모델링, 가구, 생활용품 한자리에
한샘디자인파크 롯데메종 동부산점 거실 전시공간. 소파, 거실장, 소파테이블 등 다양한 컨셉의 거실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강승수)은 동부산 관광단지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위치한 리빙전문관 ‘롯데 메종 동부산’에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홈 인테리어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여는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은 지상 1, 2층에 영업면적 2960㎡(약 896평)로 리빙전문관 ‘롯데 메종 동부산’에 입점한 국내외 38개 가구, 가전 브랜드 매장 중 최대 규모다.

영업면적이 1만3553㎡(약 4100평) 규모에 달한다. 리모델링부터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 등 한샘의 다양한 홈인테리어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샘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동부산 관광단지 상권 특성을 반영한 전시와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이 매장에서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2인 가족, 3인 가족 등 가족 유형별 특성을 반영한 모델하우스 3종인 ▲슈퍼화이트 59㎡(공급 25평) ▲모던베이지내추럴 84㎡(공급 34평) ▲모던브라운 105㎡(공급 41평)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은 모델하우스 내 현관, 거실, 침실, 자녀방 등을 오가며 가족 유형별 공간 활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부엌, 욕실, 거실, 침실, 자녀방, 서재 등 총 46개의 컨셉별 공간도 제안한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구와 다양한 소품을 패키지로 꾸며 집 꾸밈에 참고할 수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주거환경을 반영해 홈오피스, 홈스쿨링 공간 등을 꾸민 것도 눈길을 끈다.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는 전문존도 준비했다.

‘매트리스존’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경도의 매트리스에 누워보고 자신의 몸에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수납존’에서는 긴 옷장, 짧은 옷장, 선반장, 이불장 등 다양한 수납 모듈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수납 도어의 색상과 질감도 비교해볼 수 있다. ‘소파존’에서는 가죽샘플을 비롯해 내부 자재까지 살펴볼 수 있다. 이에 비해 ‘건자재’존에서는 바닥재, 도어, 창호, 중문, 조명 등 리모델링 자재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생활용품관에서는 식기, 조리도구 등 키친웨어와 욕실용품, 수납용품, 조명, 소가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포트메리온(portmeirion)’ ‘롯지(lodge)’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도 구매가 가능하다.

ㅇ ‘가구, 가전 맞춤형 인테리어’ 제안

이곳에서는 리모델링, 가구,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삼성 가전도 함께 전시하고 패키지 구매가 가능해 ‘가구, 가전 맞춤형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매장 내 부엌 전시공간은 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와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으로 꾸몄다. 거실은 한샘 소파, 거실장과 삼성전자의 TV, 공기청정기 등으로 구성했다. 고객은 가구와 가전이 조화를 이루는 전시를 살펴보며 집 꾸밈에 참고할 수 있다.

리모델링 상담을 할 때에도 설계 단계부터 가구와 가전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가구와 가전을 따로 구매해 막상 설치하면 크기가 맞지 않거나 동선에 방해가 되는 시행착오를 겪기도 하는데, 가구와 가전의 조화를 고려한 설계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맞춤 인테리어가 가능해진 것이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 안흥국 사장은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에서는 리모델링, 가구, 생활용품부터 가전제품까지 홈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전시 및 체험공간과 함께 VR, QR 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가족과 함께 차별화된 홈인테리어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ㅇ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다음달 말까지 1200만원 이상의 리모델링 공사를 계약하면 5% 할인 또는 삼성전자 기기 패키지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평일에 매장을 방문해 리모델링 공사를 300만원 이상 계약하면 ‘한샘 트리플 욕실 청소기’ ‘레이코 무선 침구 청소기’ 중 1개를 증정한다.

가구 구매고객에게는 다음달 말까지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로 ‘실리쿡 세트’ ‘까사니 콜로레 디너접시 5P’ ‘까사맘 멀티쿠커’ 등을 증정한다. 또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침대 ▲유로503 ▲유로602 ▲유로603 ▲유로604 등 4종을 50% 할인한다. 리클라이너 ▲바흐 703 시어터 ▲유로 601 키안티는 각각 최대 60만원, 50만원 할인한다. 이달 말까지 전기포트, 칫솔 살균기, 메모리폼 베개 등 생활용품을 최대 70% 한정 수량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고객 대상으로 리모델링 상담 고객에게는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증정하며 가구 상담 고객에게는 KF94 마스크 5매, 보냉백 등을 제공한다.

한편 한샘은 올해 600억원 이상을 투자해 부산 강서구 국제산업물류도시에 부지 1만9800㎡, 건물 1만6000㎡ 규모로 한샘 신공장을 신축할 예정이다. 올해 4월 착공해 22년 하반기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