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더블 이벤트 ‘하나 더 드림’ 행사 진행
에몬스가구, 더블 이벤트 ‘하나 더 드림’ 행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6.03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몬스가 제품 구매 시 추가 증정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하나 더 드림’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에몬스 ‘하나 더 드림’ 행사는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매 시 소파 테이블을 증정하고 ▲퀸·킹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 ▲행사 상품 한정 소파 최대 30%, 매트리스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몬스는 다양한 색상 구성과 작은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프리미엄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소파 구매 고객들에게 소파 테이블을 증정한다. 특히 국내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원하는 색상, 형태, 사이즈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루치아노’ 소파도 행사 제품으로 포함됐다.

루치아노 소파는 3인, 4인, 카우치형, 코너형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를 선택하고 소파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이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 2.0~2.2mm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착석감이 우수하다.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자재를 사용했다.

루치아노 소파 외에도 오디세이, 아델라, 워너비 로제, 워너비 라운지, 이든, 리젠스, 파블로 소파를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파 단품 구매 시에는 최대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몬스는 매트리스(Q, K) 구매 시 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에몬스 매트리스는 유해성이 낮은 원료를 적용해 더욱 안전한 MDI폼을 사용하고 있다. MDI폼은 고밀도 소재로 내구성과 탄성이 우수하며 오픈셀 구조로 통기성이 뛰어나다.

행사 대상 매트리스는 ▲블랙NO.7S ▲블랙NO.7 ▲소프티S ▲크레마H ▲포시즌 플러스M ▲포시즌 브리즈M ▲포시즌 에버H2 ▲울케어S2 ▲스마트H2 등이다. 단품 구매 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 만큼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