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7일간 강좌 30% 할인 이벤트 진행
에듀윌 경비지도사, 7일간 강좌 30% 할인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27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경비지도사가 모든 강좌를 30% 할인해주는 ‘경비지도사랑 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80여명의 경비지도사 시험 전문 교수진을 갖추고 있어 수강생이 자신에게 맞는 강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강의를 연속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기 좋은 교재를 사용해 교재 순서에 따라 문제를 풀기만 해도 기본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개인별 학습 적성에 맞게 ▲내년까지 수강 연장 ‘1+1합격완성반’ ▲수강료 환급 및 무제한 수강 ‘더블환급 2차 평생패스’ ▲단기 합격 커리큘럼 ‘스피드 합격반’ 등 대표 과정이 마련되어 있다.

해당 과정 모두 고효율 커리큘럼으로 핵심 4단계 학습법을 따라가다 보면 실력을 쌓을 수 있다. 고난도 문제를 공략하는 ‘고득점 특강’과 약점을 보완하는 ‘해설특강’으로 빠른 합격의 길을 안내한다.

특히 ‘1+1 합격완성반’는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수강 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취업난을 겪는 에듀윌 회원들의 고충을 익히 알고 있다”며, “최신 강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풍부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수강생이 이벤트를 통해 수험을 잘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비지도사랑 해’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