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팝 아티스트와 협업...브랜드상가 ‘파피에르’ 심볼 공개
반도건설, 팝 아티스트와 협업...브랜드상가 ‘파피에르’ 심볼 공개
  • 채민석 전문기자
  • 승인 2021.05.27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림에비뉴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상가...7월 평택 고덕 첫 선
젊은 감각의 예술과 쇼핑이 공존하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공간
반도건설의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심볼 (사진=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의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심볼 (사진=반도건설 제공)

[베이비타임즈=채민석 전문기자] 반도건설이 팝 아티스트와 디자인 협업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PAPIER)’의 네이밍과 심볼을 발표했다.

반도건설은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협업한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에 이어 팝 아티스트 ‘크랙 앤 칼’과 손잡고 젊은 감각의 새로운 상업시설 ‘파피에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파피에르는 프랑스어로 종이를 뜻하며 종이에 그려진 예술작품처럼 상업시설을 화려함과 예술적 감성을 담은 공간이자 예술과 쇼핑이 공존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반도건설의 의지가 담겨있다.

파피에르의 심볼은 갤러리 벽에 걸린 액자 속 미술작품을 모티브로 시각화 했다. 공간을 상징하는 사각형 안에‘PAPIER’의 알파벳을 선으로 형상화 했으며 각 면에 파피에르가 추구하는 쇼핑문화공간의 다채로움과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핑크, 퍼플, 오렌지, 그린, 블루, 옐로우의 6가지 컬러로 표현해 팝아트적인 감성을 함께 담았다.

파피에르는 반도건설이 공급하는 주상복합, 오피스텔, 복합건축물 등에 적용될 상업시설 브랜드로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공간 활용이 특징이다. 밀레니얼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크랙 앤 칼’과 협업해 강렬한 색채와 디자인으로 젊은 수요층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과 함께 선보이는 파피에르 고덕 (사진= 반도건설 제공)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과 함께 선보이는 파피에르 고덕 (사진= 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은 오는 7월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9-1-1, 9-2-1블록에 총1116실로 구성된 주거형 오피스텔 ‘유보라 더 크레스트’와 상업시설 ‘파피에르 고덕’을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파피에르의 시작을 알리는 첫 사업장이다.

오피스텔은 블록별로 9-1-1블록은 지하 4층, 지상 3층~최고 45층, 전용면적 59~84㎡, 560실 규모이며, 9-2-1블록은 지하 4층, 지상 3층~최고 41층, 전용면적 59~84㎡, 556실로 총 1116실로 구성된다.

상업시설은 연면적 9-1-1블록 1만5652㎡, 9-2-1블록 1만4433㎡ 규모이며, 지하 1층~지상 2층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듀오 ‘크랙 앤 칼’과 협업해 차별화된 패턴 디자인과 컬러로 색다른 브랜드 상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문화와 쇼핑이 결합된 상업시설의 차별화를 강조한 권홍사 회장의 의지로 카림라시드와 협업해 뉴욕스타일 스트리트몰 카림애비뉴 상가를 성공적으로 런칭 할 수 있었다”라며 “금번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과 협업으로 상업시설을 쇼핑과 예술이 공존하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