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4시간 분량 ‘기초수학’ 특강 무료 배포
에듀윌 전기기능사, 4시간 분량 ‘기초수학’ 특강 무료 배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26 1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전기기능사가 4시간이면 기초수학을 정복할 수 있는 ‘기초수학’ 특강을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당 특강은 시험에 꼭 등장하는 기초 수학 개념 완성을 돕는다. 기초문제풀이로 실제 시험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비법도 전수한다. 이후 기본 및 심화 이론도 빠르고 쉽게 공부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을 이용한 합격생은 “공부가 오랜만이라 간단한 수학 공식이 기억나지 않았다. 전기기능사 시험에는 계산 문제가 많아서 개념을 미리 쌓는 게 중요한데, 기본이론을 듣기 전에 먼저 특강을 듣고 자신감을 얻었다”고 평가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신청 시 ‘나의 강의실’ 메뉴에서 3일간 수강할 수 있으며, 참여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관계자는 “수학에 자신 없는 수험생을 위해 개념을 잡아주는 특강을 마련했다”며, “4시간 분량에 주요 내용과 실전문제풀이를 모두 담았으니 많은 수험생들이 기초수학을 완전 정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강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전기기능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단기 전략 커리큘럼 ‘단기패스’ △무제한 강의 제공 ‘연간패스’ △3종 자격 준비 ‘올인원 평생패스’ 등 개인 적성에 맞는 다양한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