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맛을 넘어서 건강으로'
롯데제과, '맛을 넘어서 건강으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5.17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지향 프로젝트 '비욘드스위트(Beyond Sweet)' 시작
목캔디 프로폴리스 허브진저-드림카카오 56 비타민E 출시
롯데제과, '비욘드스위트' 신제품 2종 출시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비욘드스위트' 신제품 2종 출시 (사진=롯데제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건강을 지향하는 ‘비욘드스위트(Beyond Sweet)’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비욘드스위트(Beyond Sweet)’ 프로젝트는 제품의 맛뿐 아니라 건강도 함께 추구하기 위한 건강 지향 프로젝트로, ‘맛에 건강을 더하다’라는 아이덴티티를 내세우고 있다.

롯데제과는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를 위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첨가하되 과자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원료 배합에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지난해 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시행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에 근거한 제품을 포함한다.

롯데제과가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로 처음 선보인 제품은 ‘목캔디 프로폴리스 허브진저’와 ‘드림카카오 56 비타민E’의 2가지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목캔디 프로폴리스 허브진저’는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제품 포장지에는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 있음’이라는 문구가 들어있다.

항산화 기능을 돕는다고 알려진 비타민E가 들어간 ‘드림카카오 56 비타민E’도 선보인다. 포장지에는 ‘항산화 작용, 비타민E’라는 문구를 집어넣어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 있다.

비욘드스위트 제품은 롯데마트와 롯데제과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 채널은 향후 지속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아울러 롯데제과는 '비욘드스위트'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제과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에서는 추첨을 통해 ‘비욘드스위트’ 세트 상품을 구입한 고객 30명에게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2종 중 하나를 무작위로 선정해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200명에게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에 한해 100원의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롯데제과는 롯데마트에서 기획 판매전을 진행하고 라이브 방송 등을 활용해 퀴즈 풀이 및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에 대해 설명하는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욘드스위트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기능성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롯데제과의 건강 지향 프로젝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