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면역부스터’ 알로에겔 프로모션 진행
경남제약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면역부스터’ 알로에겔 프로모션 진행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1.05.15 0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경남제약헬스케어㈜는 분말 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면역부스터’ 알로에겔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면역부스터 알로에겔은 식약처 인정 3중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을 가공한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경남제약헬스케어의 면역부스터 알로에겔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 원료부터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식이섬유, 갈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유산균, 비타민미네랄혼합분말, 글루콘산아연 등 부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부스터는 총 다당체가 1포에 100mg이 함유되어 체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내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하루 1포 섭취가 가능한 개별 포장된 분말 타입으로 휴대성 및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경남제약헬스케어의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백신 접종으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온 가족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알로에겔 제품이 다시 인기를 얻으면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면역력뿐만 아니라 장 건강, 피부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경남제약헬스케어의 공식판매처 라이브케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