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멘진, 어린이용 발효홍삼 젤리스틱 출시
퍼멘진, 어린이용 발효홍삼 젤리스틱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04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발효홍삼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퍼멘진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퍼멘진 발효홍삼 젤리스틱’을 출시했다.

퍼멘진 발효홍삼 젤리스틱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로 아이들의 눈길을 끈다.

100% 국내산 6년근 농협 인삼으로 만든 홍삼을 특허 유산균으로 발효해 흡수력을 개선했다. 또한 쓴맛을 개선해 홍삼을 잘 먹지 못하는 어린이들도 발효홍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일 섭취량의 100%에 해당하는 아연과 비타민D가 더해져 면역력과 뼈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다.

설탕 대신 엘더베리 농축액과 블루베리 농축액 등으로 건강한 단맛을 냈고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말랑말랑한 젤리스틱 형태라 엄마들과 아이들의 니즈를 동시에 반영했다. 이외에도 젖산칼슘, 도라지농축액, 배농축액, 자일리톨,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부원료들이 함유했다.

퍼멘진 관계자는 “홍삼은 면역력에 좋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지만 쓴맛 때문에 먹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많다. 퍼멘진 발효홍삼은 흡수력을 높이고, 쓴맛을 개선해 어린이들의 기호에 맞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퍼멘진은 공식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3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