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5월을 기다렸어!’ 이유식 특가 이벤트 진행
푸드케어, ‘5월을 기다렸어!’ 이유식 특가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03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리병 이유식 브랜드 푸드케어가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부터 12일까지 이유식 특가 이벤트 ‘오월을 기다렸어!’를 진행한다.

푸드케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각 단계별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초기&중기 5000원 할인쿠폰 ▲후기&무른밥 10% 할인쿠폰 ▲유아식(밥·국·반찬) 15% 할인쿠폰으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이유식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푸드케어의 아기용품 전문 쇼핑몰 ‘클레샵’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아기의 두뇌 건강과 장 건강을 챙겨줄 수 있는 ‘클레 DHA 베이비’, ‘클레 프로바이오틱스’뿐만 아니라 떡뻥, 라이스바 등 아기과자와 무가당 그릭요거트와 같은 아기 간식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행사 기간 ‘푸드케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케어 이유식을 이용하고, 사진을 찍어 육아카페나 SNS에 게시한 후 링크를 보내면 7월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즐거운 가정의 달, 건강한 이유식은 물론 아기 영양제와 간식까지 우리 아이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즐거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푸드케어를 아껴주시는 고객님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