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할인 행사 진행
안국건강,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할인 행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5.03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눈 건강 전문브랜드 안국건강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 측은 최근 MZ세대들의 건강기능식품 구매율이 증가함에 따라 MZ세대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루테인, 오메가3, 비타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안국건강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행사로 5월 1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건강기능식품 ‘스페셜 엔드매대’를 통해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7일부터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건강기능식품 주요 인기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건강새로고침’ 샘플링 키트를 매장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샘플링키트는 안국건강뿐만 아니라 △종근당 △세노비스 △비비랩 △대웅제약 등 총 6개 업체가 함께 한다. 안국건강은 루테인 지아잔틴 100%를 함유한 ‘안국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제품을 넣었다.

온라인 행사로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전 제품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인생뷰티 저분자 콜라겐 츄’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안심 프리업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을 증정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판매채널을 확장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