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전기·기계 ‘쌍기사 평생패스’ 모집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전기·기계 ‘쌍기사 평생패스’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03.28 1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전기·기계 분야를 동시에 대비하는 ‘2021 쌍기사 평생패스’의 신규 수험생을 모집한다.

해당 강의 프로그램은 ▲전 교수진의 전 강좌 무제한 수강 ▲합격 전문 교수진 ▲커리큘럼 ▲1:1 교수진의 밀착 학습 관리 ▲실전 모의고사 ▲기초수학&공학용계산기 특강 ▲합격생 상담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소방설비기사 시험은 소방원론, 소방관계법규를 공통 과목으로 하며 전기 분야는 소방전기회로, 소방전기시설의 구조 및 원리를 지정한다. 기계 분야는 소방유체역학, 소방기계시설의 구조 및 원리가 지정 과목이다.

‘쌍기사 평생패스’ 커리큘럼은 입문특강,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의 필기 준비와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이어지는 실기 준비로 나눠졌다.

학습을 지원하는 FAQ, 필기 천기누설, 실기 벼락치기 등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의 실전 대비 특강 시스템도 마련됐다.

특별 혜택으로 제공되는 실전 모의고사는 수험생의 현 실력을 가늠할 수 있도록 돕고, 보완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관계자는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은 설계, 시공, 감리 분야 진출 시 필수 자격과 공무원, 공기업 준비 시 가산점 특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쌍기사 평생패스를 통해 준비를 하면 최대 46%의 수강료 절감 효과도 거둘 수 있다”고 소개했다.

‘2021 쌍기사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